Daily e-sports

[이슈] 넥슨, '메이플스토리M' 차트 역주행…구글 매출 6위 달성

1월18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 국내 애플 앱스토어 1위 등극
지난 '더 비기닝'에 이어 '패스파인더'까지 연이은 업데이트 호응에 따른 성과
온라인 연동 및 온/핫타임 이벤트 열고 다양한 보상 지급


center
넥슨의 인기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18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6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며 차트 역주행에 나섰다.
넥슨의 인기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이 연이은 대형 업데이트를 앞세워 차트 역주행에 나섰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달성, 톱10에 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후 첫 주말동안 이뤄낸 성과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 애플 앱스토어 1위에 등극하며 순위 반등에 성공했다.

2016년 첫 출시 이후 4년 넘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플스토리M'은 지난해 12월 서비스 기간 중 가장 큰 규모의 '더 비기닝'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난 15일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구사하는 캐릭터 '패스파인더'를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번 겨우내 순위 상승을 거듭했다.

한편, 넥슨은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10일까지 '메이플스토리M'에서 '패스파인더'를 육성시켜 70, 120, 14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에게 '메이플스토리M'과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고, 2월9일까지 '패스파인더' 전용 '온/핫타임'을 실시, '주황 경험치 증가권',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 '파티경험치 증가' 등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