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위즈 PC신작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신규 챕터와 새로운 몬스터 공개
1월21일 정식 출시 예정


center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2D 액션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번 영상은 칼레온 군단과 용사의 공격으로 마왕성이 황폐화되고 마왕과 마족들이 납치되는 과정과 주인공 '스컬'이 이들을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2개의 신규 챕터에서 새로운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공개했으며,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스컬도 선보인다. 여기에 스컬을 강하게 업그레이드시키는 각성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또 다른 스토리 공개를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컬은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인 2D 플랫포머 액션게임으로 오는 1월21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해 2월 얼리 액세스 출시 후 이용자 평가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 게임상을, '2020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아 흥행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