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엘소드' 신규 캐릭터 '노아' 2라인 업데이트 실시

카드를 골라 다양한 전투가 가능한 '노아' 2라인
'세컨드 셀렉션', '셀레스티아' 등 3차 전직 모두 공개
연계 퀘스트, '달빛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 실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신규 캐릭터 '노아(Noah)' 2라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17일에 업데이트된 '노아' 1라인에 이어 2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2라인은 '서큘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다양한 전투를 할 수 있다.

'세컨드 셀렉션', '스텔라 캐스터', '셀레스티아' 등 2라인의 1~3차 전직을 모두 공개했으며, 전직을 거듭할수록 다양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또, 99레벨 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노아' 전용 던전 11개를 추가했다.

넥슨은 '노아' 2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에 따라 연계 퀘스트를 제공하며 이를 클리어하여 '[루리엘] 유대의 증표', '[아리엘] 인벤토리 확장권 선택 큐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1월16, 17일에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현자의 마법석', '홍예주'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노아'의 숨겨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갤럭시 테마를 출시했으며 갤럭시 테마 어플에서 '엘소드'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적정 레벨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노아' 캐릭터를 육성해 응모권을 획득하고 이를 이용해 '노아 장패드', '노아 금속 뱃지'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달빛 경품 이벤트'를 2월1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