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이온, 클래식 서버 '1.5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 진행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1.5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어비스 포인트와 50레벨 유일/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 '암흑의 포에타' ▲46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6대6 전장 '드레드기온' ▲30레벨 후반부터 40레벨 초반의 캐릭터를 위한 인던 '악몽' ▲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유일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데바니온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주신의 도움으로: 클래식 신서버'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 클래식 전 서버에서 1레벨 캐릭터 생성 시 설문을 통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신의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엔씨(NC)는 '영웅의 탄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암흑의 포에타에서 랭크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톱3 파티와 ▲소요 시간이 가장 짧은 톱3 파티에게 유물 및 타이틀 카드 보상을 지급한다. '암흑의 포에타' 등의 콘텐츠를 최초로 진행한 캐릭터/파티와 가장 많이 진행한 캐릭터에게 타이틀 카드도 지급한다.

이용자는 '용 코치의 초대장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50레벨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시판 등을 통해 나눔할 수 있다. 쿠폰을 나눔한 대상 중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30레벨 미만 캐릭터는 쿠폰 등록 시 '용 코치의 초대장'을 수령 가능하며, 10단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설문을 통해 '용 코치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