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미르4' 파티 시스템 업데이트

파티 인원이 늘어날수록 경험치 획득량 대폭 상승
다양한 치료 방법으로 캐릭터 경험치와 빠른 내상 치료 가능


center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파티 시스템을 13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파티 생성 시 15인 정원의 파티를 만들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친구를 비롯해 문파, 주변 캐릭터를 볼 수 있는 창에서 '모두 초대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2인 이상의 파티 플레이 시 경험치 추가 버프가 적용돼 보다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최대 경험치 50% 증가 효과가 부여돼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경험치와 내상 손실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이 등장했다.

일정 횟수 이상의 내상 중첩 시 가속 포인트 또는 금화를 사용하거나 문파지원으로 내상 치료와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다. 여기에 손실된 경험치를 전부 복구할 수 있는 '구묘랑의 축복'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2월28일까지 전국 편의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르4' 캐릭터가 그려진 '헛개수' 제품을 구매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영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TV' 채널 구독 인증을 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상이 기다렸던 K판타지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