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파우게임즈 '킹덤 : 전쟁의 불씨', 대만 출시 첫날 매출 2위

[이슈] 파우게임즈 '킹덤 : 전쟁의 불씨', 대만 출시 첫날 매출 2위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는 12월1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한 자사의 모바일 MMORPG '킹덤 :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이 서비스 첫날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킹덤'은 지난 11월7일부터 진행한 현지 사전예약에 80만 명 이상 넘게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정식 서비스 첫 날 대만 지역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해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모습이다. 현지 마켓 내 한국 게임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파우게임즈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전문 서비스 업체 무버게임즈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향후 이용자들을 위한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어 중화권 시장에서 '킹덤'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방침이다.

파우게임즈 관계자는 "'킹덤'이 중화권 지역 글로벌 출시 전 사전예약 80만 명을 돌파해 흥행 기대감을 보였고 출시 첫날 만에 마켓 매출 2위를 기록해 좋은 출발을 보여줬다"며 "한국에 이어 중화권 지역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더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의 한국 서비스와 향후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