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 12월 출시 예고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티에스킹덤(TSkingdom)은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을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마법의 판타지 대륙을 배경으로 무수한 왕들 중 진정한 '킹 오브 킹'을 가린다는 백스토리를 가진 '왕들의 전쟁'은 최근 등장한 동종 게임들 중 가장 스펙타클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다양한 스킬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왕들의 전쟁'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이 게임은 보물 탐험의 요소를 가진 로그라이크 콘텐츠가 다양한 PvP, PvE 모드로 연계돼 박진감을 더한다.

1대1, 3대3, 펫아일랜드, 시련의 탑, 다이아리그, 왕좌의 정상 등이 전부 PvP와 PvE 콘텐츠들이며, 싱글과 멀티로 구분된 던전 탐험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

'왕들의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3마리 이상의 펫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탈 것과 날개, 정령들은 언제나 안전한 플레이를 보장해주는 장치다.

길드, 진영, 국가 등 커뮤니티 시스템은 각종 영지 및 자금의 쟁탈전을 자연스럽게 유발하고, 그게 걸맞는 외형 변화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서비스사 티에스킹덤의 관계자는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은 올해 출시된 모바일게임 중 가장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주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모든 콘텐츠가 전투와 연계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모바일 MMORPG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