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무협 MMORPG '최강협객', 공훈 미션 인증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11월 16일 국내 정식 출시된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최강협객'이 '공훈 미션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공훈 임의 달성 후, 스크린샷을 헝그리앱 최강협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공훈 미션 인증 이벤트'는 게임 내 미션을 완료후 스샷을 캡처하고 서버명, 캐릭터명과 함께 '미션 공훈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미션에 참여자에게는 참여한 날짜 당 귀속원보×100과 경험치 던전 또는 경험치 보스 족자 1개를 최대 7일간 증정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에 7일 모두 인증하면 귀속원보×200 보너스도 지급한다.

풀 3D 그래픽으로 무장한 '최강협객'은 판타지와 무협의 절묘한 스토리로 누구나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화려한 스킬과 무공 액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함을 느끼게 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 사냥이 지속되기 때문에 레벨업 스트레스가 전혀 없다.

필드전투 PvP는 물론, 화려한 던전 플레이, 개인, 팀별 플레이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100여 종이 넘는 보스 레이드와 각성, 개성 넘치는 변신 시스템, 전직, 경맥, 팔문둔갑, 결혼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