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썸머코드, '두근두근 둘만의 추억 여행' 이벤트 실시

center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게임 '썸머코드'에서 오는 12월7일까지 '두근두근 둘만의 추억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총 14일간 진행되는 '두근두근 둘만의 추억 여행' 이벤트는 남자 주인공별 스토리 스테이지 2개, 이벤트 수사 스테이지 3개가 오픈된다.

이벤트 수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일정 확률로 간식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교환 상점에서 SSR 및 R등급 카드 조각 혹은 승급, 진화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한정 SSR 등급의 강해건·가을 드라이브, 한서원·가을남자, 남지후·독서의 계절, 정아민·천고마비 등 총 8종의 카드가 추가됐으며, 획득 시 신규 데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정 개수의 간식을 모을 때마다 10만 골드, 하트*100, 다이아열쇠*3, 다이아*500 등 풍성한 보상도 추가로 제공된다.

'썸머코드'는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풀 보이스 통화 ▲러브시그널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추리를 선사하는 ▲수사 ▲합동 수사 등의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지난 20일 공식 블로그에서는 강은애 성우의 감성적인 보컬을 추가한 버전의 OST '별자국'을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