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특별 페이지 열고 프로그램 공개

카카오게임즈, 대표 3종 게임 '엘리온', '오딘', '가디언 테일즈' 프로그램 소개
사전 공유 이벤트 통해 참가자 총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지급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7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의 카카오게임즈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참가 게임 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9일부터 4일간 매일 오후 3시에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온라인 특별 페이지 및 '지스타TV' 채널을 통해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출품작 관련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먼저, 특별 페이지 오픈일인 16일에는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일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식 게임 트레일러 영상'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후 지스타 개막일인 19일에는 개발진 인터뷰 및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20일에는 인기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자 인터뷰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21일부터 22일에는 오는 12월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대작 PC MMORPG '엘리온'을 소개한다. '엘리온' 방송에는 핵심 개발자와 함께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게임에 대한 소개와 PvP 대전,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2020' 참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게임즈 톡채널 내 '지스타 프로그램 안내' 포스트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중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지스타2020' 카카오게임즈 방송 프로그램 시청자들만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방송 속에 삽입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