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250만 돌파

9일 기준 '미르4' 사전예약자 250만 명 달성

양방향 소통 위한 '미르4 CBT 방역 간담회' 실시

11월 중 가장 좋은 출시일 선정해 정식 서비스할 것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250만 돌파
위메이드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미르4'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자 수가 250만 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9월 사전예약 시작 후 약 한 달 만에 참가자 200만 명을 기록한 '미르4'는 최근 진행한 사전 테스트의 뜨거운 반응이 사전예약자 증가로 이어지며 250만 명을 돌파해 전설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이용자들과 게임을 체험하며 느낀 경험과 의견을 주고받는 '미르4 CBT 방역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는 '미르4' 사업실장과 개발총괄 PD 등이 참석했으며,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와 청사진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최종 담금질 중인 '미르4'의 출시는 11월을 넘기지 않을 것이며, 가장 좋은 출시일 선정을 위해 계속 저울질 중이다"고 밝혔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효율적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전투, 경제, 정치, 사회를 아우르는 입체적인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대작으로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게임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의 채널에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