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간한정 할로윈 이벤트 28일 시작

10월28일부터 11월11일까지 2주간 진행

최초 부활 모드 도입…새로운 맵과 함께 풍성한 즐길거리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간한정 할로윈 이벤트 28일 시작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기간한정 할로윈 이벤트 '슈가 프라이트(SUGAR FRIGHT)'를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10월28일부터 11월1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고통받으며 몇 번을 죽게 되도 다시 살아나는 끔찍한 악몽에서 탈출하기 위해 사탕을 모아야 하는 이색적인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슈가 프라이트'에서는 플레이어가 죽어도 전투 중에 부활(리스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활 모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게임 모드로 맵 또한 이에 맞게 새롭게 제작돼 플레이어에게 할로윈 특유의 기괴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 상품도 한정기간 만나볼 수 있다. 30개의 독점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벤트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특별 미션을 완료해서 얻을 수도 있다. 또한 대원 별 독점 커스텀 번들 팩도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