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비소프트, 신규 구독 서비스 '유비소프트 커넥트' 발표

[이슈] 유비소프트, 신규 구독 서비스 '유비소프트 커넥트' 발표
유비소프트가 새로운 형태의 게임 구독 서비스 '유비소프트 커넥트'를 출시한다.

유비소프트는 기존의 구독 서비스 유플레이(Uplay)와 리워드 프로글램 '유비소프트 클럽'을 신규 게임 구독 서비스 '유비소프트 커넥티드'로 통합,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29일 '유비소프트 커넥티드'가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의 유플레이는 '유비소프트 커넥티드'가 지원하는 기능 중 하나로 남을 전망이다.

'유비소프트 커넥티드'는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고 현세대 및 차세대 콘솔까지 지원한다. 또한 PC와 모바일, 클라우드게임 플랫폼도 지원해 여러 플랫폼에서 이용자들의 활동이 통합되며 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지원된다.

유비소프트 소프트웨어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1000가지 이상의 무료 보상 또한 존재해 혜택도 풍성하다.

유비소프트 스테파니 페로티 온라인 서비스 부사장은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로서 어떤 기기에서는 원하는 사람과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통해 보다 유연하고 다재다능함을 가져다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비소프트 커넥트'는 세대와 플랫폼의 전환을 쉽게 해줄 뿐 아니라 보다 이용자 중심적인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서비스의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