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미르4' 무한 전투 핵심 '프리루팅' 공개

보스 공략시 30초 동안 보합 지켜야 보상 획득 가능
30초 이내에 다른 세력의 약탈 시도 막아내야
무한 전투 유도하는 '미르4' 핵심 전투 시스템


[이슈] 위메이드, '미르4' 무한 전투 핵심 '프리루팅'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전투의 핵심인 '프리루팅' 시스템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프리루팅'이란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다. '미르4'에서 이용자는 '우면귀왕'과 같은 토벌 보스와의 사투에서 승리한 뒤 나타나는 보합을 30초 동안 지킬 경우 안전하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에 함께 나선 파티원들이 보합의 주인을 정하면, 해당 이용자가 30초 동안 보합을 열어야 하는 것.

하지만 30초가 지나기 전에 다른 파티나 세력의 공격이 있을 경우 보합의 주인이 바뀔 수 있다. 오히려 토벌 보스를 잡을 때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수 있다. 한 차례 싸움에서 승리한다고 안심하기도 이르다. 보합을 열기 위해 필요한 30초 동안 또 다른 세력이 공격이 오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다.
보합은 장비, 제작 재료를 비롯해 성장 재료, 진기, 흑철 등 캐릭터 성장에 큰 힘이 되는 보상으로 구성됐다. 보합이 등장하기만을 호시탐탐 기다리는 이들이 많을 수밖에 없는 구조다.

안전한 보상 아이템 획득을 의미하는 '미르4'의 '프리루팅'이 결국은 무한 전투를 유도할 수 있다. 모든 사투에서 승리한, 진정으로 강한 파티만이 고급 보상으로 가득한 보합의 주인이 될 수 있다.

'프리루팅' 시스템을 비롯한 '미르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