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실시

최대 3개 캐릭터로 정예 대원 구성해 플레이, 100LV 에픽 장비 무작위 획득 가능

'아라드 어드벤처' 신규 '토벌전' 오픈, 총 4층 일곱 개 던전 구성, 층별 보상 제공

'계시의 밤' 특별 미션 수행 시 '드루이드 미아(악마화)' 변신 코스튬 등 선물


[이슈]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던전 '계시의 밤'을 업데이트했다.

'계시의 밤'은 본인 계정의 '모험단' 중 최대 3개의 캐릭터를 정예 대원으로 구성해 던전을 공략하는 싱글 콘텐츠로, 10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던전을 완료할 경우 특정 재료 아이템과 마법 보주를 구매할 수 있는 '계시의 조각'을 비롯해 100LV 에픽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장비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검은 욕망의 항아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라드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 '토벌전'도 업데이트했다. B1층부터 B4층까지 총 일곱 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각 층의 모든 던전을 완료하면 다음 층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플레이 시 '어드벤처 루비'를 비롯해 매층마다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히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어드벤처]100LV 에픽 장비 항아리' 및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12일까지 '계시의 밤' 전용 정예 대원 대여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드루이드 미아(악마화)' 변신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10월29일까지 '아라드 어드벤처' 관련 일일/주간/누적 미션을 수행할 경우 '어드벤처 데미지 폰트', '시간의 인도석' 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