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FGT 실시! 이용자 반응 '굿'

[이슈]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FGT 실시! 이용자 반응 '굿'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FGT를 진행하고,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마술양품점' FGT는 지난 9월 한국리서치 이노베이션 랩에 의뢰해 1주일 동안 진행했다. 테스트는 성별과 연령 기준으로 구분해 3개의 그룹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게임 인트로부터 시작해 심화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술양품점'을 처음 경험한 이용자들은 게임 내 비주얼 콘텐츠와 캐릭터들의 디테일한 모션에 대해 호평했다. 특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90%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것으로 답해 '마술양품점'에 대한 기대감이 남다르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고 수집하고 싶다", "탐험을 통해 재료를 획득하는 게 신선했다", "콘텐츠가 다양해 친구와 함께 하고 싶다"고 평가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짧은 테스트 기간이었지만 '마술양품점'을 테스트하고 소중한 평가를 내려준 FGT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FGT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FGT의 현장 스케치 영상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