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비소프트 '하이퍼스케이프' 시즌2 시작…랭킹 시스템 도입

[이슈] 유비소프트 '하이퍼스케이프' 시즌2 시작…랭킹 시스템 도입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배틀로얄 FPS게임 '하이퍼스케이프(HyperScape)'의 시즌2(The Aftermath)가 시작됐다고 7일 밝혔다.

'하이퍼스케이프' 시즌2는 랭킹 시스템, 신규 무기, 핵, 배틀패스, 게임 모드, 맵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PC, PS4, 엑스박스 원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다.

시즌2부터는 랭킹 시스템이 본격 도입된다. 플레이어는 크라운 러쉬 스쿼드 게임 모드에서 상위 성적을 받은 10판을 기준으로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챔피언 등 6개의 등급 중 하나를 부여 받게 되며 이후 등급이 지속적으로 관리된다. 또한 자신과 팀원들의 프로필을 통해 게임별 전투 정보도 확인할 수 있게 돼 더욱 몰입도 높은 게임 환경이 구축됐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시즌 무기와 핵(능력)도 만나볼 수 있다. 맵 개편도 진행됐으며 신규 게임 모드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시즌2 기간 동안 배틀 포인트,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2 배틀패스를 구입하는 플레이어에게는 100여개의 게임 내 독점 스킨, 프리미엄 트랙 등 다양한 추가 보상 및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시즌 2 프리미엄 배틀패스에는 '어쌔신크리드(Assassin’s Creed)' 독점 의상 및 배치용 패드 등이 포함돼 있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하이퍼스케이프'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벌이는 1인칭 멀티플레이 FPS게임으로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연출과 빠른 게임 전개가 특징이다. 특히 하늘과 땅, 옥상과 건물 내부를 넘나드는 수직적인 전투, 다양한 무기와 핵, 추격전 등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