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M' 이벤트만 5종? 엔씨, 푸짐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엔씨(NC)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도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니지'에서는 10월7일까지 추석맞이 '에피소드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사냥터인 '하늘 정원(1일 1회 입장)'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하늘 정원의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재료로 큐브와 상자를 제작하면 확률에 따라 '퓨어 엘릭서', '파푸리온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얻는다.

▲'리니지2'에서는 10월7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서버 이용자는 '아데나샵'을 방문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와 '오색 송편'을 구매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송편을 사용하면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고 아이템을 얻는다. 매일 11시, 21시에 등장하는 '불꽃 군주 블레즈'를 처치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아이온'에서는 10월14일까지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꿀송편'을 모아 NPC '쿵덕쿵'을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꿀송편'은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에 등장하는 '달빛 요정'과 '꿀송편으로 가득 찬 달덩이'를 사냥해 획득 가능하다. 대도시에서는 한가위 맞춤 배경을 감상하고 광장에서 휴식의 기운도 회복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에서는 10월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여러 경로를 통해 얻은 '램프'를 개봉해 게임 아이템과 '추석 의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4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이름변경 이용권', '의협의 광석 상자' 등 여러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리니지M'에서도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을 연다. 이용자는 10월14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서 높은 경험치와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이벤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월7일까지 오만의 탑과 지배의 탑의 보스 NPC를 처치하면 '한가위 선물 상자(이벤트)'와 '한가위 고급 선물 상자(이벤트)'가 드랍된다. 상자 개봉시 확률에 따라 전설 제작 비법서(각인)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특수 던전 시간 증가'를 포함해 3종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리니지2M'에서도 5종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10월14일까지 하루에 두 번 등장하는 '만월의 늑대'를 처치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필드에서 드랍되는 '한가위 송편'을 재료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 오픈, 특별한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에 추가로 참가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에서는 10월13일까지 추석맞이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