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원스토어, '추석맞이 원스토어 능력고사' 진행

5일간 매일 4만 명에게 다양한 게임 할인 쿠폰 제공
'라그나로크 오리진', '슬램덩크' 등 대형 신작 대거 출시
'2020 판타지·무협 웹소설 공모전' 10월28일까지 예선 접수


center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추석맞이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추석을 보내는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휴 첫날인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원스토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원스토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4만 명의 정답자에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일 모두 이벤트에 참여해 총 5장의 쿠폰을 사용한 선착순 2000 명에게는 '펭수 참치세트' 무료 구매권을 증정한다.

원스토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형 타이틀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지난 23일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시작으로 24일 창유의 '일루전 커넥트', 디엔에이(DeNA)의 '슬램덩크'가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함께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으며, 퍼펙트월드코리아의 '동방불패 모바일'도 29일 출시 예정이다.

다른 신규 입점 예정 게임들 역시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시 위메이드의 기대작 '미르4'는 아이템 20% 할인 쿠폰과 각종 아이템을, NHN의 '용비불패M'은 게임 아이템과 원스토어 아이템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검색하면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리 콘텐츠 창작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연휴 기간 동안 원스토어 북스에서 진행 중인 '원스토어 북스 2020 판타지·무협 웹소설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총 1억70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비롯해 원스토어 북스의 출간 브랜드 '오초'를 통한 정식 출간 및 해외 진출 기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작가는 원스토어 북스 스튜디오를 통해 연재하거나 e메일을 통해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