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대표 게임 8종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center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8종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웹젠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한가위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4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게임 4종('뮤 이그니션2', 'R2', '메틴',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R2M'의 경우 10월 8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시즌 던전 헤라켄의 정원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어 강화 주문서와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아크엔젤' 이용자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오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송편 찾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에 3일 이상 출석 체크한 이용자에겐 생명의 보석, 혼돈의 보석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웹젠은 '뮤 오리진2'에 추석을 맞아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회에 걸쳐 10레벨 랜덤 보석함, 한복 코스튬(30일), 리틀 수호펫 보물 등을 지급한다. 또 10월 13일까지 수집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름달을 모으면 대천사 선택상자, 유니크 타로상자, 50배 경험치 카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오리진' 이용자는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날개 코스튬과 발자국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과 관련해 숨은 단어를 찾거나,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2'에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로그인, 사냥,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파이 시식권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소원 티켓을 획득하면 가루다의 불꽃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R2'의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다양한 색상의 나뭇잎 3종 아이템을 특정 시간에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합성 서번트로 변신이 가능하다.

웹젠은 '메틴'에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까지 보름달 10개와 초승달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각각 달빛포션과 만월 버프를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진행되는경험치 이벤트로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샷온라인'에도 혜택이 가득한 추석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고 모은 송편 재료로 송편 5종을 만들어 이벤트 NPC에게 선물하면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추석 종합 선물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추석 이벤트와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과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