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카스온라인' 레트로 테마 시즌7 업데이트

center
넥슨은 25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을 업데이트했다.

시즌7 오는 1210일까지 이어지며,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은 이용자는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있다. 시즌 종료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받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넥슨은 '카스온라인'시즌7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 '붐박스 스탬퍼'를 출시했다. 또한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신규 코스튬 6종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사이버 네온, 사이키델릭 컨셉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티아맷 MK4',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있는 특수 기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시즌7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업데이트했다.

밖에 '카스온라인' 이용자는 오는 1112일까지 블루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발로그(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 'M3 블랙 드래곤' 특별 아이템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에 참가 가능하다.

'카스온라인' 시즌7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