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톤에이지 월드, '문울프·크로톤' 신규 포획처 추가

center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문울프 계열'의 신규 포획처와 '크로톤 계열'의 페트를 얻을 있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4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문울프 계열' '폐허가 탄광'에서 포획 가능하며, '크로톤 계열' 신규 콘텐츠 '고대 맹수왕' 보상으로 얻을 있다. '문울프 계열' 높은 공격력 성장률을 보유하고 있어 적에게 강력한미지를 있으며, '크로톤 계열' 광역으로 입히는 대미지를 바탕으로, 방어형 페트에게 특히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신규 콘텐츠 '고대 맹수왕' 추가됐다. 이용자는 맹수왕 탐지기를 제작해 '고대 맹수왕' 즐길 있으며, '크로톤 영혼석', '크로톤 알'과 '110레벨 랜덤 영웅~전설' 부적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 연휴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석기 생활 콘텐츠를 통해 호박을 획득하고, 수집 개수에 따라 '4 선택권'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있다. 또한 24일부터 1주일 간 자동사냥 경험치 3 이벤트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100 기념 이벤트'에서 100 기념 날개 획득 코어부품 다양한 보상을 얻을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 넷마블의 자체 IP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다양한 페트와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을 통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스톤TV' 공식 포럼 통해 확인할 .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