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파초선 쓰는 '우마왕 리아’ 추가

center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추석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우마왕 리아'와 함께 밸런스 패치를 포함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4 밝혔다.

오는 28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우마왕 리아' 경기 시작 3 경과 변신이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 모션 10 6종을 선택하게 된다. 또한 선택된 6종의 모션 2종의 모션은 강화될 있다.

이용자는 '우마왕 리아' 오는 14일까지 '대륙의 환단' 사용해 파초선을 충전하면, 캐릭터 생성 쿠폰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있다. 더불어 파초선을 충전하면 도력이 쌓이게 되는데, 쌓인 도력으로 캐릭터 쿠폰도 교환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리바운드 궤도와 근거리 덩크(스핀 스매쉬), 원거리 덩크(스위치 슬램), 점프샷(SNS 챌린지) 새로운 프리스타일이 3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레벨 시스템도 개선해 16레벨부터 50레벨 구간에서 지급된 능력치가 사라지고, 이용자가 16레벨 달성 50레벨과 동일한 능력치를 부여 받는다.

조이시티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28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지션별로 인기 있는 스킬 '프리스타일'에 스페셜 이펙트를 부여할 있는하이테크의 정수! 기술 개조실 선보인다. 이용자가 스페셜 이펙트를 획득하면 , 번개 이펙트를 얻고, 일부 스페셜 스킨에 능력치가 부여된다.

'프리스타일' 업데이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