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 진행

출석 보상과 업적 달성 등으로 한가위 송편 획득∙∙∙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

NC 김종호, 넥센 서건창, SK 한동민 등 9명의 타자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

선수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특화훈련' 시스템 업데이트


[이슈] 엔씨,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 H2'에서 추석을 맞이해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10월13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로야구 H2'에 NC 김종호(2013년 도루 1위), 넥센 서건창(2014년 KBO리그 MVP), SK 한동민(2018년 한국시리즈 MVP) 등 9명의 타자가 신규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라인업에 2명의 타이틀 홀더 타자를 등록할 수 있다.

엔씨(NC)는 새로운 훈련 방식인 '특화훈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교타, 장타, 제구, 변화 등 '특화훈련'을 활용해 선수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레전드 특수능력 '다먹자!(득점권 상황에 따라 안타, 장타, 홈런 확률 대폭 상승)'를 추가하고 ▲ 벤치 팀컬러 등급(A+, S)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