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위 기록

[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위 기록
그라비티의 인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원스토어 정식 론칭 단 하루 만에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는 9월23일 오전 10시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4시간 동안의 매출 기록이라는 점에서 고무적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올해로 18년째 서비스 중인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재현한 모바일게임이다. 그라비티가 3년 만에 내놓은 대작 모바일 MMORPG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출시 후 단숨에 흥행작 반열에 올랐다.

이 게임은 지난 7월7일 국내에 정식 론칭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했다. 이후 수많은 경쟁작 속에서도 매출 톱10 자리를 지켰으며 이번 원스토어 론칭 하루 만에 매출 1위라는 기록을 세워 다시 한 번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위 기록
업계에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식지 않는 인기 비결을 원작의 정통성을 잘 계승한 점, 지금까지의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완성도로 보고 있다. 또한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인기 유지 요인으로 보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즐기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 드린다.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준비한 출시 이벤트와 추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서포터즈 '라그랑 1기'를 모집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을 즐기는 이용자 중 개인 방송 채널이 있거나 신규 개설 예정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10월1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