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스토리게임 '워너비챌린지' 글로벌 사전예약

center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하우스 메이트(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워너비챌린지'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워너비챌린지'는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한국의 전통 세계관이 반영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 성우진의 실감나는 대사 전달 및 표현력으로 이용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워너비챌린지'의 글로벌 서비스 영역이 넓어짐에 따라 해당 게임의 언어 지원을 확대하고 콘텐츠를 강화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워너비챌린지'는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 기반에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요소가 더해져 다른 스토리게임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도깨비, 갓을 쓴 선비 등 한국 전통의 이미지도 게임 내에 녹아있어 최근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해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워너비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