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BTS '다이나마이트' 안무 버전 뮤비, '포트나이트'서 최초 공개

center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나마이트(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포트나이트'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트나이트'의 파티로얄 모드 속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이나마이트(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22일(한국 시각)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안무 버전 영상으로, 9월26일 토요일 오전 9시에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전투 없이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하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공간이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이후에는 '다이나마이트' 트로피칼 리믹스 버전에 맞춰 리스닝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안무로 제작된 두 가지 이모트가 포함된 팩을 9월24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이모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현장을 포함해 '포트나이트' 어디에서든 방탄소년단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BTS 다이나마이트 팩'은 800 V벅스에 구매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인 네이트 낸저는 "에픽게임즈는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넘어 혁신적인 방법을 추구하는, 재능있는 아티스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면서,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능, 창의성,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에 이르기까지, 이번 '포트나이트'와 방탄소년단과의 파트너십은 그런 측면에서 완벽한 조화다. '포트나이트'에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는 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안드로이드로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