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대회 개최…앵그리패밀리 우승

center
넥슨이 주최한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대회에서 우승한 앵그리 패밀리(사진=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이벤트 대회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 결선은 '카러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장성규가 MC를 맡고 김대겸, 정준 해설위원이 중계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카러플'을 함께 즐기는 가족이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가족 구성원이 포함된 멤버로 참가 신청한 팀 가운데 32개 팀을 추첨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강 패밀리를 가렸다.

이날 경기에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달려라팸, 라이센스, 앵그리패밀리, 하늘채운태양 4개 팀이 참가했다. 이 중 엄마와 딸, 아들, 조카가 뭉친 라이센스와 삼남매, 친구 조합의 앵그리패밀리가 각각 상대팀을 3:0으로 꺾으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는 앵그리패밀리가 초반 아이템 두 세트를 가져갔지만 라이센스가 3세트 골라인에서 역전에 성공하며 승부가 이어졌다. 4세트 스피드전은 라이센스의 아들이 1위로 들어왔으나 앵그리패밀리가 더 높은 합산 점수를 기록,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1위 앵그리패밀리는 상금 400만 원, 2위 라이센스는 300만 원을 획득했다. 공동 3위를 기록한 하늘채운태양, 달려라팸은 각 150만 원씩 받았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하늘채운태양 팀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통해 세대를 뛰어넘어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며 “다음에도 이러한 대회가 열리면 꼭 도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