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문화재단, 올바른 게임문화 위해 온라인 상설 교육 진행

[이슈] 게임문화재단, 올바른 게임문화 위해 온라인 상설 교육 진행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이 오는 10월부터 ‘2020 보호자 게임이해하기(리터러시) 교육-다함께 게임문화TALK’ 온라인 상설 교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보호자 게임이해하기(리터러시) 교육-다함께 게임문화 TALK’ 오는 6 강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2회씩 15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게임문화재단은 이번 온라인 상설 교육을 통해 가정 올바른 게임문화 정착을 도울 있는 다양한 해법을 제시하고, 게임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할 있는 유익한 시간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온라인에서도 완성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 분야를 인문, 학습, 인성, 진로 가지로 세분화하고, 분야 전문가를 연사로 초청해 교육을 진행한다.

대표 연사로는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게임문화재단 이사장), 김상균 교수(강원대학교 산업공학과) 유명 게임사의 임원진,게임과몰입힐링센터’의 가족 상담 전문가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경일 이사장은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가정 소통이 중요해진 지금, 자녀들의 올바른 게임 이용과 교육 방법에 대해 모두 고민이 깊을 이라며이번 교육을 통해 가정 올바른 소통방법과 게임문화가 자리 잡고, 많은 세대가 게임의 문화교육산업적 가치를 배울 있기 바란다 전했다.

‘2020 보호자 게임이해하기(리터러시) 교육-다함께 게임문화 TALK’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강연 진행 일정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