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에 옵티머스 프라임-범블비 출시

[이슈]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에 옵티머스 프라임-범블비 출시
워게이밍은 해즈브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오브워쉽' '트랜스포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출시했다.

이용자는 '트랜스포머' 테마 콘텐츠를 무기고와 프리미엄 상점에서 구매할 있고, 일부 보상은 프로모션에 참여해 무료로 획득할 있다.

오는 5일까지 '트랜스포머' 도전 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트랜스포머' 일반 위장과 패치, 사이버트론 보급화물을 획득할 있다. 해당 임무는 무기고에서 사이버 토큰으로 해제할 있고 토큰은 27일까지 일일 보급을 통해 매일 2개씩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오토봇 소속인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 디셉티콘 소속의 메가트론과 럼블을 토대로 제작된 '특별 군함 위장'과 '특별 음성 대사 함장’이다. 캐릭터를 토대로 제작된 '자유의 투사', '골드버그', '망각의 사자', '충돌과 파괴' 진영 개의 영구 위장이 새롭게 추가된다.

해즈브로의 기업 전략 비즈니스 업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마크 블레쳐는 "이번 협업으로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월드 오브 워쉽'에서 다시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돼 매우 기쁘다" "'월드 오브 워쉽' 팀은 팬들에게 독특한 해상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게임 속에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밝혔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