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브라운더스트, 신규 성장 시스템 '능력 강화' 업데이트

[이슈] 브라운더스트, 신규 성장 시스템 '능력 강화'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성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8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능력 강화' 시스템은 이용자가 용병의 최대 레벨을 확장시킬 있는 것으로, 1회에 5레벨 6회까지 용병을 강화시킬 있다. 레벨 확장 용병 유형과 등급에 따라 공격력, 생명력, 지원력이 증가되며 이용자는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명예 상점에서 횟수 제한 없이 구매 가능하다.

편의성을 위한 시스템 개선과 콘텐츠 추가도 진행됐다. 먼저, 기존 1회씩만 가능했던 '유형 계약'이 10회로 증가됐고, 용병 조력자 계약 진행하는 커스텀 확률업의 사용법을 이해할 있도록 튜토리얼 기능이 추가됐다. 스토리 시즌 1 매우 어려움 난이도인 36~40 챕터가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이용자는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 받는 '달토끼의 선물상자'를 사용하여 전설계약서, 5 승급의 별, 고급계약서 푸짐한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있고, 선물상자의 누적 수에 따라 5성돌파재료, 레드슬라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있다.

같은 기간에 캠페인, 룬의 사원, 결투장 다양한 장소에서 꿀과 산딸기를 획득하여 레드슬라임, 블루슬라임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받을 있는 '슬라임 유인 대작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외에도 용병 계약 10+2 영혼장비 계약 비용도 할인되며, 추석을 맞이해 5 공격형 영웅 '에레니르'의 달토끼 컨셉트 코스튬이 추가됐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시스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