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삼국지 '그랑삼국' 공성전 업데이트

전쟁 발발, 연맹주 쟁탈, 낙양 격전, 웅거 천하 등 총 4가지 신규 모드 공개

매주 화/금/토요일 플레이 가능, 최종 랭킹에 따라 차등 보상 제공

신규 군단 콘텐츠 '위급사태' 공개, 명성 시스템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 배려


center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RPG '그랑삼국'에서 공성전과 군단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공선전은 ▲전쟁 발발 ▲연맹주 쟁탈 ▲낙양 격전 ▲웅거 천하 등 총 4가지 모드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 등 요일과 시간별로 색다른 전투를 치를 수 있다.

특히 랭킹에 따라 생산량 보너스나 각종 인게임 보상은 물론 성지의 귀속권을 얻을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군단 등급 3 이상을 달성하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군단 콘텐츠 '위급사태'가 공개됐다.

위급사태는 '대군압경'과 '전차습격' 등 두 종류로, 대군압경은 매주 금요일에서 수요일 총 6일간 진행할 수 있고, 전차습격에는 매주 목요일 접속할 수 있다.

이 밖에 명성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가방 아이템 빠른 사용 상한을 100개에서 300개로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그랑삼국'은 삼국지 인물 '쓸모없는 장수는 없다'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세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