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50만 돌파! 관심 집중!

17일, '미르4' 사전예약자 50만 명 달성

카카오게임즈와의 협업 등 전방위적 프로모션

브랜드 사이트 통해 거래소 관련 '금난전권' 영상 공개 예정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50만 돌파! 관심 집중!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가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 참가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11일 시작된 '미르4' 사전예약에 단시간에 5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려 눈길을 모은다. 특히 18세 이용가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기록을 달성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쾌한 도약과 속도감 넘치는 경공 등 압도적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담았다.

동양의 아름다운 무술과 무공을 섬세하게 표현한 전사, 술사, 도사 그리고 오직 '미르4'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통해 수려한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시간이 곧 성장과 경제적 가치로 이어지는 4대 분기 플레이로 보다 진일보한 성장의 묘미는 물론, 다양한 인간군상이 수놓는 서사시로 MMORPG의 새로운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주문은 향후 개시된다.

현재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의 사옥을 래핑하고, 카카오게임즈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는 등 내외부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18일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미르4'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거래소와 관련된 '금난전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