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창유, '일루전 커넥트' 첫 번째 신규 콘텐츠 2종 추가

center
창유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해 '비경'과 '일루전 원정' 2종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SSR 장비와 커넥터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비경'은 하루 최대 3회까지 도전 가능한 던전형 콘텐츠다. 이용자가 무작위로 3명의 리더 중 1명을 선택하고, 10명의 커넥터를 출전시켜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다양한 속성의 리더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진행을 통해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나이트메어가 도사리는 장소인 '일루전 원정'은 전투에 불리한 규칙이 무작위로 적용되는 던전에서 이용자가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방식이다. 일루전 원정에서 이용자는 영혼 소환을 사용할 수 있는 영혼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혼 소환으로 커넥터 조각과 장신구, 장비 상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지난 13일에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 크림빵 10개와 1000다이아를 제공했다.

미소녀 커넥터 수집 및 육성을 통해 다양한 전략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수집형 RPG '일루전 커넥트'는 독특한 세계관과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었으며, 출시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8일 연속 로그인하는 이용자 전원은 보상으로 피닉스 재단의 이사인 고성능의 커넥터 '소가 미유키'를 받을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