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호요, '붕괴3rd' 신버전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

center
미호요는 16일 '붕괴3rd'에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신규 버전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에서 리타의 S급 신규 발키리 로스트 로즈마리가 추가하고 증폭 캐릭터 단죄의 그림자를 공개했다.

로스트 로즈마리는 근거리에서 상대방에게 높은 뇌전 대미지를 줄 수 있고, 파티원의 원소 공격을 향상시키며, 전투 중 영혼을 사역해 적을 집어삼킬 수 있다.

그림자의 춤 증폭 슈트인 단죄의 그림자는 분신을 이용한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기계 속성 발키리다. 이용자들은 전장의 보고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 로즈마리의 캐릭터 조각을 교환할 수 있으며, 10월 2일까지 캐릭터 확장 보급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또 메인 스토리 19장을 클리어하고 그림자의 춤 증폭 코어 아이템과 단죄 코어, 그림자의 춤 조각을 획득해 증폭 슈트를 개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호요는 오는10월 8일까지 로즈마리의 꽃말 테마 이벤트를 실시해 신규 코스튬 악의 꽃, 태고의 의지, 태고의 계승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붕괴3rd'의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