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기권사 업데이트 특별 페이지 오픈

9월 말 업데이트…다채로운 이벤트 함께 진행 예정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의 신규 직업 기권사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 신청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붉은 신석 8000개 쿠폰을 제공한다. 붉은 신석은 기권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상점에서 수호신령, 수호령, 무공패, 보석, 이벤트 돌림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거리에 따라 태세전환이 가능해 근거리와 원거리를 넘나드는 기권사의 화려한 전투 장면이 담긴 CG 영상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기권사 업데이트는 9월 말 진행되며, 특급 출석 이벤트, 신규 서버를 위한 특별 보상, 무왕 비무제 이벤트 던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