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6년만에 연속 전투 시스템 최초 도입

center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 연속 전투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수동 조작 없이 연속으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이용자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연속 전투 시스템은 '서머너즈워' 출시 이후 6년 만에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으로, 이용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서머너즈워' 만의 전략적 재미를 높인 차별화된 방식으로 구현됐다. 해당 기능은 게임에서 원하는 장소로 단번에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문'을 통해 실행되며, 이용자는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 및 이계 던전 등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한 번에 최대 10회 연속으로 신속히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서머너즈워'의 연속 전투는 전투의 진행과 몬스터 소환, 룬∙아티팩트의 강화 및 세팅 등의 전투를 제외한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용자는 단순히 동일한 전투의 반복을 통한 높은 편의성뿐만 아니라, '서머너즈워'의 전략적 플레이를 돕는 최적화된 연속 전투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컴투스는 연속 전투와 더불어 신규 장비 아티팩트의 관리 기능도 추가한다. 획득한 아티팩트를 자신의 몬스터에 보다 정교하고 전략적으로 세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전투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저장 공간도 최대 200개로 확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