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신규 영웅 '뮤즈' 추가

center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오브히어로즈: 택틱스'에 신규 5 영웅 '뮤즈'를 업데이트했다고 15 밝혔다.

영웅뮤즈 속성 5 영웅으로 적진 한가운데 진입했을 상대의 진영을 번에 붕괴시킬 있는 능력을 가졌다. 참가한 모든 아군의 효과 저항을 상승시키며, 적의 효과 저항이 낮은 경우에는 더욱 강력한 공격을 가해 적의 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이어 네오위즈는 라케시스’, ‘발두르’, ‘칼리굴라영웅 3종에 대한 스킬 공격력과 효과 밸런스 조절을 진행했고, 투기장의 전사들키클로페스’, ‘헬레나’, ‘칼리굴라 신규 코스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 , 나무, 속성별로 구성된 영웅으로만 참여 가능한 던전 콘텐츠오만의 : 5 속성의 업데이트됐다. 이용자가 층을 클리어할 경우 소정의 보상을 받으며, 10 마다 나타나는 강력한 적을 이기면 '빛어둠 소환서', '속성별 전설 소환서', '기술요정'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있다.

외에도,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한 네오위즈는 게임 시스템 개선을 진행했다. 다양한 콘텐츠에서 재료를 얻는 과정이 원활하게 변경돼, 이용자는 기존보다 제작을 하기에 더욱 쉬워졌다. 또한, ' 일괄 강화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여러 개의 룬을 강화시킬 있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