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윤열이 만든 모바일 신작 '마피아3D' 사전예약 돌입

[이슈] 이윤열이 만든 모바일 신작 '마피아3D' 사전예약 돌입
'천재 테란'으로 불리며 한 세대를 풍미한 스타 플레이어 출신의 이윤열이 만든 모바일게임이 우리 곁에 온다.

나다디지털(대표 이윤열)은 모바일 추리게임 '마피아3D'의 사전예약을 9월16일부터 21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마피아3D'는 가상의 공간에서 마피아 플레이어를 찾아내야 하는 추리게임으로, 최소 8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참여하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임 참여 시 이용자는 마피아 팀과 시민 팀으로 직업을 배정받게 되며, 이용자 간 숨막히는 심리전을 통해 마피아를 색출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피아3D'는 마피아, 경찰, 의사, 시민 등 기존 마피아 게임에 등장하는 직업 외에도 다양한 직업이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준다. 또한 각각의 캐릭터를 3D 입체로 표현했으며 생동감 넘치는 펫 시스템도 지원한다.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의상 및 꾸미기 시스템도 구현됐다.

나다디지털은 '마피아3D'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프레임'과 게임재화 500다이아를 오는 10월25일까지 한 달여간 지급한다.

올해 4월 스타트업 개발사 나다디지탈을 창업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이윤열은 개발 초기부터 총괄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게임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윤열 대표는 "프로게이머 시절 게임 아이디인 '나다(NADA)'라는 이름을 걸고 창업한 개발사라 더욱 책임감이 크다"며 "'마피아3D'는 이용자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개발했다. 나다디지탈의 첫 작품인 '마피아3D'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피아3D'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9월2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