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일루전 커넥트, 인기! 네이버 실검-구글 급상승 1위 등극!

center
창유는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국내 출시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와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에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루전 커넥트’는 나이트메어로부터 세상을 지킨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의 주인공인 ‘미소녀 커넥터’를 수집 및 육성하여 전투를 벌여 나가는 수집형 RPG다. 캐릭터별 각기 다른 특징과 스킬, 진영과 배치 등을 통해 이용자는 다양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커넥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PvP 대전까지도 즐길 수 있다.

창유의 ‘일루전 커넥트’는 출시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에 등극하며 매력적인 캐릭터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일러스트를 비롯해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한 성우진과 독특하면서도 흥미로운 스토리에 이용자는 큰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실제로 이용자의 만족도는 게임 데이터로 증명됐다. ‘일루전 커넥트’ 사전예약 전환율은 73%로 게임 오픈 첫날에 40만 명이 접속했으며, 첫날 리텐션 비율(설치 잔존율)은 70% 수준의 높은 지표를 보였다.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릭터 생성일 기준 28일 동안 특정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는 카스미의 ‘푸른 마티니’ 스킨을 지급받는다. 또한, 8일 연속 로그인할 경우 피닉스 재단의 이사인 고성능의 커넥터 ‘소가 미유키’를 받으며, 캐릭터 생성 후 1회에 한하여 SSR 커넥터 한 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유저 특별 소환’을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창유는 캐릭터를 생성일 기준 7일간은 SSR 커넥터 ‘소가 미유키’와 ‘키리야’, ‘페니베스’, ‘아이슈와라’ 획득 확률을, 캐릭터 생성일 3일 후부터 7일까지는 SSR ‘토분 마키’ 획득 확률을 상승시키고, 다양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 관련해 오는 23일까지 총상금 1500만원 규모의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