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세상이 기다린 K판타지! '미르4' 사전예약 30만 돌파!

미르4, 사전예약 사흘 만에 30만 명 돌파

매니페스토 영상 누적 조회 수 27만 건 달성 등 기대감 고조


center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 신청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11일 사전예약 시작한 뒤 사흘 만인 14일, '미르4'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K판타지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이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 건을 넘어서며 '미르4'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 금요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 및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4'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는 추후 개시될 예정이며, 특별 아이템과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