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전차 2종 출시…배틀패스 시즌3 시작

center
'월드오브탱크' 신규 전차. 소련 10단계 중전차 IS-4(좌)와 미국 10단계 중전차 T110E5(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7일 '월드오브탱크' 배틀패스 시즌3이 시작되고 신규 전차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배틀패스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다. 이용자는 6단계 이상의 전차로 대규모 전투를 제외한 무작위 전투에 참여해 진행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45개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정예 진행도 수행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두 대의 신규 핵심 전차인 소련 10단계 중전차 IS-4와 미국 10단계 중전차 T110E5가 등장하며 이 두 전차는 다른 10단계 전차보다 더 많은 진행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첫 10개 스테이지 완료에 필요한 전차가 부족한 경우 7단계 프리미엄 전차를 한 달 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매달 대여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핵심 전차 특별 승무원과 특별 3D 전차 꾸미기 요소를 받을 수 있고 주요 진행 스테이지 완료시 특별 2D 스타일, 일반 장비와 포상 장비, 장비 해체 도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 패스 시즌3는 12월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