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클럽 엠스타', 신규 모드 '블로썸 별자리' 추가

center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과 음원 5곡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로썸 별자리'는 튤립, 목련, 벚꽃, 수선화, 카라, 장미, 수국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별자리 게임모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별조각을 모아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별자리를 완성할 때 마다 이벤트 캔디와 해당 별자리 문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데님 티셔츠, 가방, 니트 베레모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한 개수에 따라 별 헤는 밤 타이틀, 시크릿 버킷햇, 나비 이펙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17일까지 별자리 모드 플레이하기 등 미션을 완료하면 망원경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12월3일까지 이용자는 출석 보상으로 우주 말풍선과 우주 닉네임 패널, 소프트 시스루뱅 앞머리 등 신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