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탭젠, 18금 미소녀 신작 '다크 위시' 사전예약 돌입

[이슈] 탭젠, 18금 미소녀 신작 '다크 위시' 사전예약 돌입
탭젠은 미소녀 게임 '다크 위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다크 위시'는 현실에 치여 살던 평범한 직장인이 우연한 기회에 마계로 소환돼 마왕의 삶을 살아가며 세게를 정복해 나간다는 세계관을 지닌 미소녀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계에서 수십 명의 정예 부대를 육성해 자신만의 하렘을 건설하며 50여 종 마왕비와 함께 데이트, 전투 콘텐츠 등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탭젠은 '다크 위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사전예약 인원에 따라 아이템 패키지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 완료 화면을 SNS에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숙박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의 심리테스트,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탭젠은 '다크 위시'의 18세 이용가 버전과 17세 및 15세 버전을 별도로 선보인다. 18세 버전은 원스토어, 17세 이상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15세 버전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

탭젠 관계자는 "'다크 위시'는 섹시하면서도 다크한 매력을 지닌 미소녀들과 함께하는 차별화된 모바일 미소녀 게임"이라며 "이러한 매력과 재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성인 버전과 일반 버전을 별도로 출시할 계획이니 게임 및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 위시'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