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신규 시나리오 추가

cente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의 메인 PvE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챕터를 통해 각기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전 구간에 비해 난이도가 높아진 만큼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늘어났다.

이용자는 신규 챕터에서 다양한 용병 조합을 시도하고 전투 전략을 짜는 등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인 '에이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미 공략 완료한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다시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 기능도 새롭게 도입했다. 이용자는 특별히 전투를 거치지 않아도 언제든지 원하는 스토리를 찾아 다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투기장 시즌 보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던 '마리사' 캐릭터의 신규 스킨을 최초 공개했고, '다르시아' 캐릭터의 용병 카드부터 전용 장비까지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히어로즈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