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미르의전설2' 정통 후속작 '미르4' 사전예약 시작

11일,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 실시

빅 히트작 '미르의전설2' 계승한 위메이드표 모바일 MMORPG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center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예약이 11일 시작됐다.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해 이용자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K판타지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갤럭시Z폴드2,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전 세계 5억 명을 열광시킨 '미르의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