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픽 스토어,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최대 70% 할인

center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들이 선정한 게임들을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게임들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3(50%)', '레드 데드 리뎀션2(33%)', '데스 스트랜딩(25%, 9월23일까지 할인)',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25%)', '어몽 트리즈(25%)', '비포 위 리브(25%)' 등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와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돼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보더랜드2'의 '지휘관 릴리스와 생추어리를 위한 전쟁' DLC가 오는 10월2일 오후 10시(한국 시각)까지 무료 제공된다. 지난 5월, 세 번째 역대급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보유한 사용자들 역시 무료로 받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전 세계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금주 무료 게임인 '레일웨이 엠파이어',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과 '보더랜드2'의 DLC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