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그래픽 품질 개선

center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아트 업그레이드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세인트헤이븐’, ‘홍련궁 모든 마을은아트 업그레이드 적용됐다. 마을의 그래픽 품질 개선이 이뤄졌고, 실시간 그림자와 조명 다양한 효과도 추가됐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세인트헤이븐 위치한 상점가, 창고, 모험자 길드 등의 위치를 재조정했다. 새롭게 추가된세인트헤이븐 가이드 퀘스트 통해, 개편된세인트헤이븐 대해 알아볼 있게 만들었다.

또한낙화의 비무대’, ’길드 아지트 길드 콘텐츠의 활동 점수를 시즌별로 종합하고, ‘드래곤’, ‘켈베로스 길드 평판 등급을 추가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특정 등급을 획득한 길드가 사용 가능한길드 아지트 선보이고, 신규 길드 콘텐츠문파 토벌전 공개했다.

많은 변화를 예고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기존 NPC들의 호감도를 초기화하고, 신규 호감도 선물을 획득 가능하도록 호감도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어 각 직업의 특정 스킬을 강화하는신록의 용옥’, ‘만개한 강화문장 아이템을 추가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바다낚시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 일요일에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시즌 동안 이용자가 잡은 물고기의 수와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진다.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에게는푸른 용혼의 가루’, ‘낚시왕의 목걸이’, 칭호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