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소녀 기대작 '일루전 커넥트', 양대 마켓 정식 출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세계관 연계 프로모션으로 높은 기대감

이용자 부담 줄인 '블랙 멤버십' 도입…영구 기간 특별 혜택 제공


center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일루전 커넥트'는 현살과 꿈의 경계, 현실 세계를 나이트메어로부터 지키는 커넥터가 공존하며 살아가고 있다는 세계관 하에, 6개 조직 진영으로 나뉜 커넥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나이트메어에 맞서 전투를 벌여 나가는 모바일게임이다.

미려한 일러스트가 눈을 사로잡는 이 게임은 창유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하반기 대작으로, 전략성을 극대화한 전투의 재미, 캐릭터 육성의 동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커넥터들의 스킬 조합과 진영, 배치 등에 따라 수백 가지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 모든 커넥터들에 애정을 가지고 육성할 수 있다.

이러한 특장점과 세계관의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일루전 커넥트'는 사전예약 50만을 가뿐히 뛰어넘으며, 이용자들로부터의 높은 출시 기대감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탄탄한 세계관과 연계한 차무진 작가와의 웹소설 컬래버레이션, 2차 창작을 가능케 하는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의 참여형 콘텐츠, 다양한 영상에서의 이스터에그(Ester Egg, 자신이 개발한 게임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나 기능) 삽입 등은 게임이 출시되기 전이지만 하나의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재미를 향유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창유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인 만큼, 이용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용자분들께서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주 소환권 5장 등 영구 기간 특정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멤버십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뵐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창유는 9월23일까지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의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9월25일부터 10월5일까지의 투표를 거쳐 10월 중, 선정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소환권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