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가이아모바일 '폴아웃 쉘터 온라인', '둠 이터널'과 컬래버 진행

[이슈] 가이아모바일 '폴아웃 쉘터 온라인', '둠 이터널'과 컬래버 진행
가이아모바일이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온라인’이 게임 출시 후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둠 이터널’을 확정하고, 신규 캐릭터 ‘둠 가이’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둠 이터널’은 미국의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에서 유통하는 ‘둠(DOOM)’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용자가 고대 전사 ‘둠 가이’가 되어 화성의 지옥에서부터 지구를 침공하러 내려온 악마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의 1인칭 슈팅 게임이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둠 이터널’의 주인공인 '둠 가이'를 신규 영웅으로 선보였으며, ‘둠 이터널’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담아내고자 무기로 악마를 학살하는 ‘둠 가이’의 컨셉을 살려 ‘근접 샷건’이라는 새로운 매커니즘을 추가했다. ‘둠 가이’는 헌터 역할임에도 후방이 아닌 전방에서 근접 삿건으로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새로운 중립 세력으로 ‘둠 가이’가 소속되어 있는 ‘황야의 방랑자’와 새로운 보호구 ‘프레데터 아머’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폴아웃 쉘터 온라인’과 ‘둠 이터널’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추가된 신규 영웅 ‘둠 가이’를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확률업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영웅 육성 이벤트와 관문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